사탄·마귀·귀신

귀신들은 속이는데도 IQ 600 (우데카 2)

바나바스 2017. 10. 14. 14:18



"예수님과 석가모니 부처님의 우주적 신분" 이란 제목으로 유튜브에 올라와 있습니다.  


제목만 봐도 

/ 예수님과 석가모니 그리고 부처의 존재와 신분을 예수님과 동급으로 취급하고 있고, 

/ 석가모니와 부처를 다른 존재로 놓고 있으며, 

/ 성모마리아와 같은 소위 17차원이라 하며, 

/ 예수님을 18차원 하나님과는 동격이 아닌 하위에 두고 있으며, 

/ 다른 종교 지도자들도(거짓이든 참이든)인류를 위해 봉사자의 역활을 했다고 합니다.

/ 예수님도 봉사자 중의 한분인데 어떤 봉사를 했는지에 대해선 말이 없습니다.

참~내, 지랄도 여러가지, 가지가지 합니다.


구원을 얻고 이루는데에 있어서 몰라도 되는 우주 천문의 요상한 영적용어 같은 단어들을 사용해서 

지식 우월의식을 부추키면서 교묘하게 속이고 있는 사탄의 속임과 거짓에 코 웃음 밖에 안 나옵니다.

이 영상을 보는 당신이 만약 이것이 믿어지고 진리같이 느껴진다면 이미 속고 있는 것입니다. 


분별의 영이신 마지막날 살리는 영이신 성령을 받아야 합니다. 당신안에 있는 분별의 영이신 성령을 

불러 보아야 합니다. 성령께 물어 보아야 합니다. 나의 경우는 딱 보면 벌써 귀신인지 압니다. 

내가 안단 말입니까? 아니요 내 안에 성령께서 나를 통해서 말씀 하십니다.  미혹이라고... 단번에...

그분이 당신안에 계시다면 절대 당신을 미혹에 혹 하도록 내버려 두시지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 성령이 없으셔서 전혀 분별이 안 되신다면 성령을 구하셔야 합니다. 

(*자기십자가와 자기부인 참조)

  

우데카~! 

너도 인류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 창조주의 분신이라고 하며, 신이 되고 싶은가?   

교활한 놈!

사악한 놈!

욕할, 말할 가치 조차도 없는 더러운 놈.


진리인 '우리는 죄인' 이란 사실과 '예수님의 십자가의 대속' 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절대 속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