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마귀·귀신

얼굴 거짓말 탐지기^^

바나바스 2017. 9. 19. 11:35


누가 재미로 올린 '얼굴 거짓말 탐지기' 영상입니다.

UFO 폭로자, 아폴로 11호우주인, 한국 대통령들의 사진을 넣어 보고 있습니다.

"그냥 그런게 있네" 하고 지나가기에는 제가 예측한 것하고 너무 잘 맞아 놀랐습니다.

제가 알고 있기로는 UFO는 실존하고, 달착륙은 거짓말이거든요

특히 마지막에 문재인이는 간첩이 맞다고 합니다.^^


저 자신도 테스트 해 봤습니다.

내가 예수님을 믿고 사랑하는가?

내가 아내를 사랑하는가?

등등 ㅋㅋㅋ


재미로 하기에는 이 시국에 전혀 어울리지 않지만...

뱀의 씨, 짐승(내피림, 랩틸리언)피의 DNA 탐지기 앱 같은게 있었으면... 

그런것은 언제 나올런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