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전쟁

상처와 원망 2 (천국의 권위질서)

바나바스 2017. 7. 2. 04:47

천국의 권위 질서

 

*정사란 통치자, , 임금, 최고 우두머리 세력이다. 모든 인간의 존재와 그 인간의 모든 상황 뒤에는 반드시 마귀와 귀신들이 역사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의 존재 이유이고 그들의 의무이기 때문이다.

권세들이란 하늘로 부터 허락 되어진, 하나님으로 부터 받은, 주어진 천국 권위에 갈음하는 공권력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다.

 

*하나님은 권위의 질서체계를 통해서 세상을 통치하시고 움직이신다. 사탄의 권위를 사용, 허락 하시며

사탄을 통해서도 통치하신다. 사탄에게 그들이 작동 할 수 있는 힘의 근원을 제공하신 것이다.

 

*인간의 모든 관계에는 권위 질서가 있다. 국가, 부모, 형제, 선생, 선배, 학생, 고참, 상사, 남편, 아내, 자녀 등 가정, 단체, 나라는 물론 교회 안에서도 영적 권위 질서가 있다

이 권위 질서를 오용해서 역시 마귀가 

/ 궤계를 부린다

/ 궤휼을 부린다. 

/ 궤사를 꾸민다.

/ 역사한다.

 

*항상 당신위에 존재하는 권세자들과 권위자들은

① 문제(그들의 죄) 있는 사람들이 많다. 왜냐하면

② 사탄이 그 문제를 부각, 확대시켜서 불순종하게 하고, 반항하게 하고 미워하게 만드려 하기 때문이다.

③ 당신의 리더의 그 문제로 인하여, 그 리더의 권위 아래 있는 당신은

④ 쓴 마음, 상처, 미움, 원망, 분노를 갖게 된다.

⑤ 물론 그 쓴 뿌리들은 거듭난 당신(사람의 영혼)에게서 부터 오는 것은 절대 아니다.

⑥ 그 상처와 원망, 그리고 쓴 뿌리는 천국 권위 체계를 오용한 사단 마귀가 집어넣은 것이다

할퀸(Scratch) 것이다. 사단의 궤계인 것이다.

 

1.사탄이 권위자의 불순종한 죄를 틈타서

2.권위 아래 있는 사람들의 원망과 분노를 사게 하고, 미움과 상처를 만들게 하고,

3.권위 아래 있는 자들이 그 권위에 불복종, 불순종 하도록, 복종하기 어렵도록 만들고

⇨ "말도 안되~ 그 사람 장로 맞아?"

4.사탄은 그것에 대한 법적권리(저주 - 죄의 삯은 사망이라.)를 사용해서 하나님을 누릴 수 없게 은혜를 속이고 가 린다.  사탄의 법적권리는 ⇨ '죄 소추권'을 말하며 사단이 하나님께 요구, 청구(하나님의 자녀를 손댈 수 있는 권리)하는 것을 말한다.

 

*권위아래 있는 사람들이 권위자를 통해서

사랑 받고,

돌봄 받고,

보호 받게 되는 것이 하나님의 질서 체계인데... 


하늘 천국정부의 지상 통치 질서는

/ 높은 자가 낮은 자를 섬기는 것이며,

/ 권위자는 섬기는 자로 선택된 것인데

/ 권위자가 섬기기는 커녕, (자녀를 노엽게 하지말지니...)

/ 그 권위자에게 상처를 받으면,

/ 반항과 악 감정으로 순종을 안 하게 되고, 결국

/ 하나님이 베푸는 사랑과 인도를 받지 못한다.

/ 그 아픔과 고통당한 것을 잊으려, 보상 받으려, 또는 더 이상 상처를 안 당하려 

온갖 짓(죄 된 행동 특히 알콜중독)을 하게 된다. 다 마귀의 전략이다.

⇨ 결국 어두움의 세상주관자들이 그들의 관계에, 사이에 개입해서, 서로 원수가 되게 한다.

특히 제일먼저 관계가 되는 부모와 자식 간이다. (*가게에 흐르는 저주 참조)

 

*권위 질서를 거역하면 곧바로 어둠의 영들이 와서 검은 우산을 펴주며 유혹 한다. "더러워 뭐 해 먹겠냐? 술이나 한잔 하러가자. 에라이 모르겠다" 마약, 음욕등을 부추킨다. 영혼이 메마르고 황폐해지게 된다. 권위 질서를 벗어나면 고통과 어려움을 당할 수밖에 없다. 권위자에게 상처를 받을 때, 절대 그 권위자를 대적하는 말이나 거역하는 행동을 하면 안 된다. 폭발물의 뇌관을 건드리는 것과 같이 된다. 권위를 거역하면 반드시 어둠의 영들이 개입한다.

 

*권위자는 하나님이 직접 다루신다.(다윗에게 사울과 같은) 모든 권위는 하나님으로 부터 온다는 것을 인정하고 확신해야 한다. 성령님께 그것이 대한 치유와 회복을 구해야 한다.  우리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많은 고통을 겪고 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 상황, 그 고통을 사용하셔서 우리가 

하나님 아버지의 "최종 권위성"

인정하고,

따르고,

순종하는지 늘 Check 하신다.

 

*어떤 사람을 중보하면 그 사람에 대한 권위를 가지게 된다. 영적 지위에 관계없이 기도의 분량에 따라 영적 권위의 위치가 정해진다. 개인적인 거룩의 분량에 따라서도 정해진다.  부모는 자녀에 대한 사랑이란 기본적인 권위를 가진 자이다. 기도로 돌봄으로 부름 받은 권위인데 그렇게 온전히 순종하지 않더라도 기본 사랑과 기본 가르치는 자로서의 몽학선생의 권위가 주어져 있다. 그렇지만 그 부르심에 충실하여 기도로, 그분의 마음을 받아 그분의 마음으로 자녀를 키운다면 놀라운 축복과 상급이 있다. 기업의 영광을 그분 앞에서 목도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첫 권위자이고, 최종 권위자였던 부모에게 가지고 있는 상처와 아픔과 원망이 있는가? 안타깝게도 그렇다면 그것을 하나님에 대한 당신의 원망으로 이미 행위를 기록한 책에 불순종으로, 죄로 첵크 되어 있다.


빨리 부모를 용서하고 용서를 받아라 사화하라.

더 이상 당신에게 어둠의영이 머무르지 않도록...

 



'영적 전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비 죠슈아 목사  (0) 2017.07.02
토벌꾼 (교회의 정체성)  (0) 2017.07.02
천국 열쇠  (0) 2017.07.02
집사님~  (0) 2017.07.02
죄책감과 정죄감  (0) 2017.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