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원리

짐승의 피 (뱀의 씨, 짐승의 DNA)

바나바스 2017. 7. 2. 04:12

짐승의 피

 

*하나님이 보시기에 심히 좋았던 완벽한 피조물인 아담과 하와에게서 동생(아벨)을 돌로 쳐 죽이는 

살인자 가인이 나올 수 있단 말인가?

 

*아담과 비슷하게 창조된 유사 동물인 염색체가 인간하고 똑같이 46개를 가진 '호모 데니소바' (Homo denisovans)라는 말도 하고 두 발로 걷는 짐승이 아담 몰래 하와를 유혹하여 동침(성 관계)한 것이었다. 그래서 가인이 났고, 아벨은 아담과 하와의 동침으로 난 보시기에 심히 좋은 피 였던 것이다.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져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3:4~5)

 

*하나님께 거절감 받은 사탄이 그 짐승(데니소바)게 들어가서 육화 되었다사탄이 데니소바의

/ 육체를 숙주삼고 그

/ 육체를 통해 나타나

/ 육체를 만든 하나님의 자녀를 더럽게 하였고 그

/ 육체를 통해 더러운 피를 퍼트렸고 하나님의 창조를 대적하였다.

그것이 바로 예수님께서 육신을 입으시고 마지막 아담으로 육체로 오신 이유이다.

 

*그것은 육체를 통한 사탄의 턱도 않은 저차원의 도전을 받은 하나님이 사탄을 다 뭉개 없에시지 않으시고 육체(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그들을 진멸 시키시기로 총(창조주의 권한이신 존재의 유무 여탈권)을 스스로 내려 놓으신 것이다. 그래서 뱀의 씨, 짐승의 피가 유전적으로 우리에게 내려 온 것이며, 우리는 생득적 죄인, 즉 태어나면서 부터 죄인이 되었던 것이다.

 

*성경(하나님은)에는 그 짐승의 육적 블러드 라인(Blood line)을 끊으시려고 한 흔적들이 여기 저기(노아홍수, 소돔 고모라, 아말렉 진멸, 홍해도하, 광야1세대, 가나안 땅의 거민 진멸 등)있었던 것이다.

 

*노아홍수 때 셋의 후손인 노아 가족만 남기고 홍수로 다 쓸어 버렸는데 가인(짐승의 피)의 후손인 노아의 자녀중 하나가 짐승의 DNA를 가지고 방주에 타고 있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다. 원수가 뿌린 가라지를 내어 버려두고 오히려 그 원수의 궤계()를 이용하시는 계획(십자가)을 가지신 것이다.

 

*네피림은 셋인 하나님의 아들 즉 아담과 하와의 아들의 후손과 가인의 딸인 사람의 딸 즉 짐승의 DNA를 가진 '데니소바' 들과의 성관계를 통해서 네피림 즉 거인 족이 나온 것이다.

 

*그러나

1. 우리가 '죄 사함을 받는 회개의 세례' 를 받아

2. 예수 십자가의 피로 죄 씻음 받으면,

3. 우리가 새로운 피조물로 변화됨과 동시에

4. 성령께서 내주하시며 역사하신다, 동시에

5. 새로운 피조물로 부활하게 되는 역사가 일어난다.

 

*짐승의 피라고 한 것은 타락한 인류들, 즉 사탄에 의하여 타락 전 아담의 612줄의 유전자가 타락 후 

손상된 12줄의 유전자를 가지게 되었고, 성령께서는 이 짐승의 피의 DNA를 타락한 남자의 뱀의 씨가 아닌, '마지막 아담인 여자의 씨' 인 예수님의 DNA로 바꾸셨다.

그리고 '의롭다'  하신 것이다.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가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따라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 으로 하셨나니 (3:5)

 

*피가 바뀌었다는 것을 그 당사자도 느낄 수 있다. 확연히 당신은 느낄 수 없는가?  당신은 변화 되어져 

가고 있다. 그 바뀐 피로 인하여...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아직 짐승의 피를 가지고 살고 있으며, 가끔 아니 요새는 자주 그 짐승의 더럽고 사악한 행동을 드러내며 뉴스의 온 면들을 가득 채우고 있는 것을 당신은 알지 않는가? 

예를들어 전라도 DNA, 골통 진보, 종북 좌빨, 주사파 간첩이라도, 아니 정신 병자, 살인자, 성 범죄자, 동성애자 등등 그 바뀔 수 없을 것 같은, 죽어도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짐승의 유전자, 짐승의 피, 짐승의 행동 밖에 할 수없는 자라도, 없었던 자라도, 성령께서 예수의 피로, 예수의 DNA로 바꾸시면 바뀐다. 그것이 예수십자가의 피의 능력이고, 구원의 능력인 것이다. 


*내가 아는 지인도 전라도태생 골통 죄파의 피로 어렸을때 부터 운동권에 속했던 자였는데, 예수를 믿고, 잘 못 살아 온 것들을 회개하고 성령께서 새로운 피조물로 피를 바꾸시니 다른 사람이 되었다. 골통보수가 되었다는 얘기는 아니다. 그가 단지 이런 사실을 증명하고 있다. 이글을 보시는 크리스챤 분 중에 자신이 이런 간증을 가지고 계신 분이 많을 것이다. 그것은 사고가, 가치가, 관념이, 이념이, 사상이 바뀐것이 아니다.  피가, 짐승의 피가 예수님의 피로 바뀐 결과인 것을 그들은 시인할 것이다.  


*그럼 짐승의 피로 짐승같이 살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문제는 이땅에서 짐승의 피로 살았었다 하더라도 죽음 후 영원한 세계에서는 지옥에서 살면 되지 않지 않겠는가?  소위 11차원 18차원의 세계인 천국에서 온 우주를 창조한 그 절대자와 같이 존재해야 되지 않겠는가? 변하지 않은 짐승의 피로는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 알지만, 경험하지만 사람은 안 변한다. 죽어도 안변한다. 


*나같은 인간도 변화시킨 복음, 십자가 보혈, 성령의 능력...

그렇게 사악한 놈이었는데 성령께서 나의 피를 예수님의 피로 교체 하시고, 그래서 하나님의 아들로, 언제 죽어도 아무 문제 없는, 두려움과 불안함 없는 참 행복과 평안을 누리며, 주위에 좋은 사람 소리 들으며, 세상에서 가장 큰 부자(마음이 가난한)로 살고 있다.  이것이 진리가 아니겠는가?


*당신은 짐승의 피를 가지고 있다. 즉 생득적 죄인이다.

신속히 에수의 피로 바꾸어야 한다. 그 피를 완전히 바꾸는 '죄 사함을 받는 회개의 세례' 를 받아야 한다.


*생각해보라. 당신의 생각의 기능은 조물주가 주신 축복 중 하나이다. 그 능력을 사용하라. 그래서 시대를 분별하라. 유대력 577770번째 희년, 즉 마지막 해방(짐승의 피의 우두머리인 사탄의 손아귀로 부터)의 날이 왔다. 마지막 심판의 은혜가 당신과 나의 인생에 주어졌다. 인류 역사 5777년 만에 전무후무한 은혜이며 특별한 은총이다에녹과 엘리야처럼 육신을 입고 공중에서 주를 맞을 수 있는 놀라운 은총이다.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살전4:17)

 

2017년3월28일 ~ 2018년 3월 16일 그 70년만에 주어진 희년안에 다시 오실지도 모르는 심판주인 

나의 신랑 예수그리스도를 기대한다.

마라나타.

---------------------------------------------------------------------------------------------------


지금은 2018년 5월 

이제 희년의 시간은 지났지만 

왜 늦으실 수 밖에 없는 이유를 하루하루 발견하며 

여전히 마라나타 입니다.


'영적비밀·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이로스 (하나님의 시간)  (0) 2017.07.02
추구와 열망 - 우는 아이 젖줘라  (0) 2017.07.02
질병과 은혜  (0) 2017.07.02
중보와 참소  (0) 2017.07.02
죄와 선택 (선택의 자유 의지)  (0) 2017.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