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전쟁

저주를 끊는 기도(예문)

바나바스 2017. 7. 2. 03:34

저주를 끊는 기도 (A prayer to renounce a curse)

 

저주를 푸는 기도

어떤 질병이나 문제가 저주로 인한 것이라면, 해결과 치유를 받을 수 있다.

저주를 푸는 기도가 있기에...

 

예수 그리스도시여...

당신이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습니다.

당신은 십자가에서 저의 죄 때문에 죽으시고 부활 하셨습니다.

십자가에서 당신은 저의 저주를 대신 받고, 저주가 되셨습니다.

당신은 십자가에서 저주였던 제가 되어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그러기에 저는 저주에서 구속되어 축복 가운데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 저는 제가 지은 모든 죄와 저의 부모와 조상이 지은 죄를 회개합니다.

부모의 죄는 나의 죄 입니다. 용서해 주십시오.

그리고 제게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을 용서합니다.

미워했던, 저주했던 무지한 저 자신도 용서 합니다


저는 모든 사술과의 어떤 식으로든 관련되었던 것을 전부 파쇄 합니다.

그리고 그에 관련한 모든 물건을 다 제거 하겠습니다.

믿음으로 당신의 용서를 받아들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권세를 가지고 저 자신과 제 권위아래 있는 자들에게 주었던 저주에 대해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제 저주를 파쇄하고, 이 사실을 주장하며 믿음으로 취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


예수님...

예수님은 그리스도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임을 믿습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저의 죄로 죽으시고 부활 하셨습니다.

십자가에서 예수님은 죄가 되시고, 저주가 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주에서 구속되어 축복 안에 들어갑니다.

죄 없으신 예수님이 나 대신 저주가 되시고 저주였던 제가 예수님 대신 축복이 되었습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예수님 저는 제가지은 모든 죄와 저의 엄마와 아버지,

그리고 조상이 지은 모든 죄를 고백합니다. 용서해 주십시오.

그리고 제게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을 용서합니다.

저 자신도 용서 합니다

저는 사탄을 좇았던 모든 사술 행위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파쇄 합니다.

예수님. 믿음으로 당신의 용서를 받아들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저 자신에게 있는 모든 저주를 파쇄하고, 이 사실을 선포하며 믿음으로 취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아멘.


-------------------------------------------------------------------------------------------------------


주 예수님,

주님은 저의 구세주이시며 왕이십니다. 보혈을 흘려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주님의 보혈은 저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주님의 보혈이 저를 모든 죄에서 정결케 하시고 하나님 앞에 의인으로 설 수 있게 해주십니다.


제가 (예:주님의 십일조를 도둑질함으로, 3:10) 저주를 받기에 마땅한 죄를 지었음을 자백합니다

제 죄를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시고, 제가 (십일조에 대한) 의무를 다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이제 저의 의지를 사용하여 사단과 사단의 왕국, 신비사술과 기타 사단의 문이 된 모든 통로들과의 묶임을 파쇄합니다. 주님이 저를 위해 저주가 되어주셨기에, 저는 모든 저주에서 풀려났습니다. 이제 저는 온갖 (가난의) 저주와의 묶임을 파쇄하고 끊습니다.


주님의 이름과 주님이 십자가상에서 이루신 사역의 권능으로, 저와 저의 가족과 저의 가문에 임한 (가난의) 저주의 능력을 파쇄 합니다. 주님이 미리 앞서 저를 위해 필요한 것을 준비해주시고, 이 모든 저주를 끊어주셨음에 감사합니다.

주님의 존귀한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주 예수님, 제가 ____죄를 저질렀음을 고백합니다. 제가 이 죄를 뉘우칩니다.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저에게 ____함으로써 상처를 준 부모님과 ____를 용서합니다.

그들을 용서치 못한 죄를 자백합니다. 주님의 보혈로 저를 깨끗이 씻어주십시오. ____에 대해 용서치 못한 마음을 품은 것과 관련된 온갖 죄악을 포기합니다. 그들에게 화낼 권리마저 단념합니다. 지금 제 의지를 사용하여 저에게 해를 끼친 그들을 기꺼이 용서합니다. 주님도 그들을 용서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아멘.


-----------------------------------------------------------------------------------------------------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나를 괴롭히고 있는 악한 영들에게 권세를 행사하노라

내가 너희를 묶는다. ____영아!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한다. 지금 당장 내게서 떠나가라!"

아멘.



'영적 전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주와 축복 2 (영적 치환?)  (0) 2017.07.02
저주와 축복 1 (저주란?)  (0) 2017.07.02
자연 법칙, 초자연 법칙  (0) 2017.07.01
자아의 죽음?  (0) 2017.07.01
자아라는 우상  (0) 2017.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