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책망

사도신경의 오류 (귀신신경) 펌

바나바스 2017. 6. 29. 04:05

사도신경?

 

사도신경은 교황과 마리아 연옥 교리등을 인정하고 따르겠다는 것이며 사탄의 태양신과 귀신들을 숭배하는 고백이다.

 

1. 사도들이 만든 것도 아니고 성경에도 없다. 교황을 사도라고 하는 4세기(AD325)에 만들어진 교황경전일 뿐이다.

 

2. 제일 큰 문제가 되는 내용 중에 하나는 '본디오빌라도 에게 고난을 받으사'는 '우리 죄 때문에 십자가에 고난을 받으사' 로 고쳐야 한다. 우리의 죄로 죽었는데 빌라도가 죽인 것처럼 되었다. 우리가, 내가 죽였는데, 유대인이 죽인 것으로 우리의 죄 속량이 죄 사함이 없게 된다.

 

3. 거룩한 공회, 공교회는 카톨릭을 의미하고 베네딕트 16세가 카톨릭만이 유일한 참 교회, 모든 교회의 어머니라고 했다. 교회가 성경보다 우위에 있다. 가증한.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17:5)

 

4. 성도가 서로 교통한다는 것은 한분 성령에 의해서 산 사람들이 교제하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

사도신경에서는 카톨릭에서 성인으로 받드는 죽은 자에게 교제하고 교통하는 것을 말한다.  마리아도 그중 하나다. 이것은 죽은 자를 빙의하는 귀신과 교통이며, 일종의 강신술이며 귀신을 섬기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기를 주절거리며 속살거리는 신접한 자와 마술사에게 물으라 하거든 백성이 자기 하나님께 구할 것이 아니냐 산 자를 위하여 죽은 자에게 구하겠느냐 하라 (8:19)

 

5.'성령을 믿사오며' 의 성령은 holy ghost 이며, 성경의 Holy spirit 이 아니다. 즉 성인의 유령, 귀신을 믿는다는 고백이다.

 

6. 동정녀 마리아가 아니고 나사렛 마리아라고 해야 한다. 마리아를 종신 처녀설로 신성화하는 것이며

예수님이 '여인' 이라고 부른 여자를 섬기는 것은 하늘황후로 만들고 섬기는 것이다.

 

7. 양화진 선교사들의 무덤 묘비에 프리메이슨 표시 즉 컴파스와 직각자를 새겨놓은 묘비가 있다. 복음과 함께 가라지(이단)가 들어와 복음을 변개하여 변종교회로 만들어 갔다

그 열매는 지금의 한국교회를 보면 알 수 있다.

 

8. 외아들이 아니라 맏아들이다. 외아들은 한 분 뿐이지만 우리가 그분의 아들들이 되기 때문이다.


사도신경은 귀신신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