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개와 구원

카톨릭, 천주교, 성당에서 나와야 한다.

바나바스 2017. 10. 25. 14:15


로만 카톨릭은 음녀다.

교황은 적그리스도도 아닐 뿐만 아니라 거짓 선지자축에도 못낀다. 

음녀인 성당, 천주교회에서 빨리 나와야 한다. 

큰 음녀인 로만 카톨릭 바벨론의 종말에 대해... 


네가 본 바 이 열 뿔과 짐승은 음녀를 미워하여 망하게 하고 벌거벗게 하고 그의 살을 먹고 불로 아주 사르리라 이는 하나님이 자기 뜻대로 할 마음을 그들에게 주사 한 뜻을 이루게 하시고 그들의 나라를 그 짐승에게 주게 하시되 하나님의 말씀이 응하기까지 하심이라 (계 17:16~17)


로만 카톨릭은 종교를 통합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어서 오래 전부터 그 주창자 역활을 해 왔다.

적그리스도는 정치경제를 통합하려 한다바티칸의 건물에 수 많은 기괴한 조각상과 용의 형상들, 사제들의 성추문과 예수회의 범죄와 난립으로 음녀라고 불리며, 그 이름이 비밀이며 바벨론이다.


천주교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허용한다. 즉 다른귀신도 섬겨도 된다고 하는 것이다.

어자피 자신들도 사탄을 가르치니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 즉 모든 귀신들의 우두머리 행세을 하고 있다.

그래서 주님은 땅의 음녀들과 모든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고 하셨다. 또 로만 카톨릭은 많은 성도를 죽였으므로 성도들의 피에 취했다고 얘기한다이 로만 카돌릭이 위의 말씀 처럼 처참하게 망하게 되는 것은 그 동안 지은죄가 크고 가증해서 하나님의 진노가 크다는 것을 말한다.


천주교는 예수를 믿는 것처럼 가장하고 실제로는 마리아 우상앞에 절하게 하고 태양신을 섬기게 한것이다.

천주교인이 기독교인 수보다 3억가량 더 많은데, 마지막때에 교황과 성직자와 신자들이 다 죽을 것이며 지옥갈 것이다. 마땅히 그들의 죄로 인해 멸망 당하겠지만 교황이 정치와 종교를 통합한 세력의 왕과 제사장의 권력욕을 갖고 있어서 나중에는 적그리스도의 적이 되어 결국 적그리스도에게 죽임을 당할 것이다. 지금은 토사구팽으로 놔 두지만 나중에 제거 당할 것이 분명하다. 


그러므로 천주교에는 구원이 없다. 천주교를 기독교의 형제 종교로 또는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기독교의 

큰 집 종교로 여기고 있었던 사람들이 있는데 미혹당한 것이다. 혹시 가족이나 친지중에 또 주변에 아는 사람들 중에 천주교를 믿는 사람, 성당 다니는 사람들이 있다면 미혹에서 돌이키도록 막고 전도를 해야 할 것이다. 


천주교인들은 천주교 안에도 예수를 잘 믿으면 구원을 받고, 성령운동과 성령의 역사가 있고 치유와 기적이 일어난다고 한다. 천주교는 교리도 이단일 뿐 만 아니라 그 안에서 예배를 보는 그 자체가 사탄을 숭배하는 것이다.  마리아우상 앞에 절하고 마리아 이름으로 기도하는 자들에게 어떻게 구원이 있겠는가?


천주교 안에서 성령의 역사가 바른 것이라면, 성령을 받은 사람들은 천주교를 떠나게 된다.  왜냐하면 진리의 성령께서 천주교의 미혹도 분별 못하고, 성령을 받은 채 계속 천주교 안에 남아 있게 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서 천주교 안에서 성령의 역사라고 말하는 것들은 모두 사탄(마귀)의 역사이다.

겉으로는 구분이 안되므로 성령의 역사라고 하는 것이다. 천주교에는 희망도 소망(그분이 주신)도 없다. 

이런 천주교를 떠나지 않는 한 구원 받지 못한다.



계 18:4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부터 다른 음성이 나서 이르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가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천주교엔 구원이 없다.

지금당장 천주교에서 나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