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원리

계시의 순도 (나만 위한 계시?)

바나바스 2017. 7. 3. 15:58

거룩과 사랑이 계시를 완성한다.


*거룩할수록 성령께서 사용하셔서 혼육을 통해 드러나실 가능성이 많고 그 만큼 그의

말씀 예언 해석과 능력이 커지며또한 그분의

계시가 더 번득일 수 있고,

계시의 빈도가 더 높아 질수 있고,

★사고와 언행이 그분의 의도에 더 가까워질수 있다.

 

거짓 선지자,

거짓 목자,

거짓 리더들이

미혹 받아 거짓으로 가르치고 인도하는 것은 그들의 거룩이 그 

/ 진리를 감당할 수 없을 만큼

/ 마귀가 개입 할 만큼 죄가 있거나

/ 거룩치 않기 때문이다.


당신의

혼미의 수준과

미혹의 계단의 위치는 

당신의 거룩을 향한 갈망에 달려있다. 결국 당신에게 달려있는 셈이다


내가 거짓 메신져가 되는 것은 내가 선택한 것이다그러니 먼저 회개하여 나의 거룩을 이뤄야 한다

그래야 내가 받은 계시들이 진리에 가까운 깨달음이 되는 것이다.


나는 어렵게 받았다고 하지만,

어떤 희생과 대가를 지불하고 받았다고 하지만,

그래서 믿음의 훈장처럼 그 내공의 보증서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것을 힘주어 역설 하지만...

그것을 주신 성령께서 당신의 그것을 사용하시지 않는다고 해서 그분에게 진정 손해가 되겠는가?

그분의 속성에 접근한 결과지 그분의 의도라고 말할 수 없지 않겠는가?

내가 그분의 은혜로 계시에 조금 접했는 것에 불과하지 않겠는가?

/ 지극히 나의 신앙 성장만을 위한 쪼금 받은 분량에 지나지 않지 않겠는가?

나만을 위한 계시가 아니라고 말 할 수 있는가?

/ 나만을 위한 것들이었는데 다른사람도 필요할 것이라고 착각하고 있지는 않는가?

/ 사랑도 없이 전하는 것은 일만선생이나 될수 밖에 없을 것인데... 

주님 !


거룩하게 하소서...

사랑을 부으소서...




'영적비밀·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기부인의 4단계  (0) 2017.07.04
소외 당하신 성령 1  (0) 2017.07.04
자유의지는 몇살부터   (0) 2017.07.03
나대신 화살받이   (0) 2017.07.02
혼미의 계단  (0) 2017.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