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원리

자기부인의 4단계

바나바스 2017. 7. 4. 16:48

종류별로 본 자기부인의 4단계 


나의 주인은. "내가 아니다예수님이시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2:20)

⇨ 나는 죽고 없고 예수님이 사신다그러니 나는 내가 아니다. 내안에 사시는 예수님이시다.


내 안에서 피어오르는 더러운 것들은 "내가 아니다 옛사람이다사탄이다죄다"

그러나 이제는 그것을 행하는 자가 더 이상 내가 아니요 내 속에 거하는 죄니라. (7:17)

⇨ 죄인 내가 십자가에 죽었기에 내 안에는 없는데아니 나는 죄인이 더 이상 아니고 예수님인데 그 더러운속이는 영이 내안에 있는 것처럼 계속 속여서이게 너야너라고 하면서 늘 정죄하고 참소한다이것은 내가 아니다.


나를 통해 나오는 능력은 "내가 아니다성령이시다"

회개케 하고.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고,

능력을 행하는 것은 내가 아니다성령이시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알리노니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자는 누구든지 예수를 저주할 자라 하지 아니하고 또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시라 할 수 없느니라 (고전12:3)

⇨ 사실 내가 믿는 믿음조차도 내가 아니다성령이시다.


내가 한 것이 비록 악한 것 같아 사탄이 한 것 이지만 성령께서 필요에 의해서 허락하신 사탄의 인터셉션이다. "내가 아니다." 그것은 내가 아니다.

여호와께서 다시 이스라엘을 향하여 진노하사 그들을 치시려고 '다윗을 격동' 시키사 가서 이스라엘과 유다의 인구를 조사하라 하신지라 (삼하24:1)

여호와께서 또다시 이스라엘 백성에게 분노를 터뜨리셨는데그 이유는 밝히지 않으셨다어쨌든 여호와께서는 다윗을 충동하여 이스라엘과 유다의 인구를 조사할 마음을 품게 하시므로 이스라엘 백성에게 무서운 재앙이 될 일을 저지르게 하셨다. (삼하24:1 )

다윗을 충동 했다.

다윗을 격동 시키다.

다윗을 움직이게 했다.

다윗을 어떻게 만들었다. (he made David, he moved David)


그것은 즉

1.내가 아니고 예수님이다.

2.내가 아니고 죽은 옛 자아인 사탄()이다.

3.내가 아니고 성령의 능력의 나타나심이다.

4.내가 아니고 성령께서 허락하신 사탄의 인셉션이다. (우리의 한계인 연약함에서 나올 수밖에 없는)


그외에 또 

그분의 은혜(성령).  잘못된 선택, 심지어 악한 선택도 그분이 기다리시고, 참으시고, 그 선택을 선용하시고 축복하신다. 또는 나의 나 된 것은 "내가 아니다." 나의 어떠함 때문에 그렇게 된 것은 아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은혜다.



'영적비밀·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방법  (0) 2017.07.09
경건의 비밀  (0) 2017.07.09
소외 당하신 성령 1  (0) 2017.07.04
계시의 순도 (나만 위한 계시?)  (0) 2017.07.03
자유의지는 몇살부터   (0) 201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