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개와 구원

복과 저주를 네가 선택하라.(저주를 끊어라)

바나바스 2017. 6. 30. 04:26

복과 저주 ⇨ 네가 선택하라.

 

나는 이제 여러분에게 한가지 선택을 권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복을 받으시겠습니까? 아니면 저주를 받으시겠습니까? (신11:26 현)

너희가 만일 내가 오늘 너희에게 명하는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들으면 복이 될 것이요 (신11:27)

너희가 만일 내가 오늘 너희에게 명령하는 도에서 돌이켜 떠나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듣지 아니하고 본래 알지 못하던 다른 신들을 따르면 저주를 받으리라 (신11:28)

 

/ 여호와의 명령을 들으면 복이고

/ 명령을 듣지 않고 다른 신을 따르면 저주 받는다.

 

내가 오늘 하늘과 땅을 불러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 생명과,

\ 사망과,

/ 복과,

\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신30:19)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의 말씀을 청종하며 또 그를 의지하라 그는 네 생명이시요 네 장수이시니 여호와께서 네 조상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주리라고 맹세하신 땅에 네가 거주하리라 (신30:20)

 

*복이란?

1.하나님의 형상으로 덧 입고, 하나님의 모양으로 존재하고, 하나님의 성품으로 살아갈 수 있는것

그 자체가 복이다.

2.죄인이 그리스도의 의에(의) 옷을 입은상태

3.더러운 내가 거룩하게 되어 질 수 있는 것 그 자체가 복이다.

 

*저주란?

1.마귀의 생각 감정 의지가 나의 지식과 정서와 의지속에 베어 들어서 

못된 성격과 못된 기질을 가지고 있는 것이 저주다.

2.마귀가 나의 혼, 육을 통해 더러움으로 사악함으로 드러나는 것이다.

3.본인도 원치 않았지만 원죄를 가지고 태어 나는 것도 저주다.

4.가계로 부터 내려와서 자기에게 까지 들어온 친숙의 영도 저주다.

 

★이 저주를...

1.죄 없으신 예수님께서 몸으로 받으시고,

2.십자가의 피로 저주를 폐하셨다.

3.모든 저주(죄, 사망, 저주, 질병, 마귀, 고통, 아픔, 상처, 결핍)에서 우리를 자유케 하셨다.

4.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그 죄인 저주와 사탄이었던 나의 옛 자아를 죽여 버리셨다.

5.사탄의 권세를 무장해제 시켜 버리셨다.

6.아담이 빼앗겼던 권세를 다시 찾으셨다.

 

*이것을 믿는 자에겐 더 이상 저주가 흐르지 않는다. 끊어진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 마귀의 일,

/ 마귀적 지식, 정서, 의지,

/ 마귀적 성깔,

/ 마귀적 기질을

다 십자가에서 죽이셨다는 것을 믿으면 저주에서 자유하게 된다.

 

*안 믿으면, 아니 덜 믿으면

/ 저주가 남아 있게 되고,

/ 저주 가운데 있게 되고,

/ 저주가 계속 작동하고 있게 되고,

/ 저주가 아직 머물고 있을 수 밖에 없고,

/ 결국 저주로 자유하지 못하게 된다.

 

*이 함의 자손 남아공 땅에 그 어느 누가, 아버지 노아에게서 받은 그 저주를 끊었는가? 

이땅에 어느 거민이, 누가 그 저주를 동일시 회개기도로 끊었는가? 아니면 끊고 있는가?




'회개와 구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판대의 민망함  (0) 2017.07.01
부흥의 주체(주인)이신 성령  (0) 2017.06.30
회개기도 - 작정과 시행  (0) 2017.06.30
성령의 십자가 사역 3 (성령의 감동)  (0) 2017.06.29
어디에 서 있는가?  (0) 2017.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