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원리

즉문 즉답 9 (어떻게 다시 은혜 받나요?)

바나바스 2018. 10. 5. 16:53


-질문-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따 먹구 그자리에서 죽지 않구 영이 죽었다?????? 암툰

그자리에서 죽어버린게 아니라 하나님을 두려워 숨었잖아요.


그리고 눈에 보이는 육체가 살아있다고 해서 살아 있는게 아니라 아담과 하와는 영이 죽은 상태인데

예수님께서 사망권세를 깨뜨리셨는데..........


나는 지금 21세기를 살면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났는데 그게 성령이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지만 하나님의 영이 저에게 강력하게 역사하셨지만 죄와 육신의 생각 때문에 너무 힘들게 영적전쟁을 치뤘으나 결국저는 회개치도 않고 낙심하고 두려움에 사로 잡혀 만신창이가 되고 말았습니다.


그 영적전쟁에서 저는 쪽도 못쓰고 포기하고 말았고 지금의 제 영적상태는 위의 육체는 껍데기는 살았으나 아담과 하와 처럼 영이 죽어 있는 상태 입니다.


이제 저는 구원의 확신도 없구 말씀을 몇 십번을 봐도 깨달음이 없고 감동도 없고 감사하지도 않고

진짜 하루종일 짜증나고 제가 다시 제 영이 소생할수있나여?????????? 

이렇게 비참하게 살려고 예수님께서 그런 고통 당하시고 헛일 하신건가요?

 

영이 죽어있다 보니까 기도도 안 되고 뭐 기쁨이 없습니다. 

한 마디로 산송장 처럼 살고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뭐 어떻게 해야 다시 은혜 받나요?  

하나님과 단절되었으니 소망도 없구....


휴~ ㅠㅠ

--------------------------------------------------------------------------


-답변-

거듭난것 처럼 생각되었고 믿어오셨지만 

마귀가 당신을 거듭났으니 괜찮다고 속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구원자 예수그리스도를 만나는 과정에 

통곡은 커녕 눈물도 제대로 한번 흘린 적 없습니다.

성령이 당신의 마음을 만지신 적은 있지만 

성령이 당신안에 내주하시지 않습니다. 

당신은 거듭나지 않았던 것입니다.


한가지 방법 밖에 없습니다.


당신안에 당신을 속인 그 마귀를 대적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인 체 하는 그 정죄하고 참소하는 마귀를 결박해야 합니다.

그 마귀를 결박하려면 당신의 육체를 에너지 삼는 그 마귀의 힘을 빼야 합니다.

그 힘을 빼려면 당신이 금식을 해서 죽기까지 굶어야 합니다.

이런 류는 '금식 회개기도'  이외에는 절대 나가지 않습니다. 

당신과 하나님 사이에 그 마귀가 떡커니 버티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하나님의 마지막 권고가 아니기를 바랍니다.

당신에게 하나님의 마지막 권고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