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6 적그리스도

프로테스탄트 (항거자 - 개신교)

바나바스 2018. 7. 27. 11:53


유튜브 채널 Lastcry 에서 스크랩 했습니다.


로만카톨릭과 교황에 대해 대충 알고 있었는데 

자세히보니 

개판 5분전입니다.

아니 공중재림 5분전입니다.







채널러의 소개말입니다.


왜 초대교회의 순결함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며 “오직 성경”만을 외치던 개신교회가 오늘날 소위 “개독교”라고 손가락질을 받는 상황에 빠지게 된 것일까요? 그 이유 중 하나는 종교개혁가들의 후예들이 계속해서 성경의 진리를 회복해 나갈 때에 다수가 중간에 개혁하기를 멈추고 진리에 순종하기 보다는 오류에 남아있기를 원했기 때문이고 또다른 이유는 종교개혁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로마 천주교회가 예수회라는 오류의 투사들을 세우고 반종교개혁 운동에 착수하였기 때문입니다.

예수회는 혈연적 관계와 인간적 사리도 무시하고, 인정의 요구와 이성과 양심에도 무감각하여 그것들을 완전히 배척해 버리고,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종교개혁을 무마하기 위해 지난 수백 년간 역사해왔습니다. 그리하여 오늘날 반종교개혁 운동의 꽃이 피어 버린 것입니다.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말타 기사단, 등등 수많은 비밀 조직들을 통해 온 세상에 퍼진 개신교주의와 개신교주의 사상이 들어간 사회들을 파괴하기 위해 천주교회는 일해왔습니다.

오늘은 프리메이슨들이 얼마나 깊게 교회에 침투해왔는지 빌리 그레이엄 목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교개혁이 시작된 이후부터 로마 천주교회는 예수회를 통해 프리메이슨들을 조종하여 반종교개혁을 진행해온 것입니다.

---------------------------------------------------------------------------------------------------------

이제 그들에게

마지막 꽃을 피울 시간이 주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