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마귀·귀신

어둠의 세상 주관자

바나바스 2017. 7. 1. 01:17

어둠의 세상주관자

 

메스컴과 사탄

*역사 속에서 군림하였던 정치적, 군사적, 정신적 지도자들이였던 무수한 사람들 배후에서 때로는 법의 폭력으로, 때로는 선한 인격과 그럴듯한 인간적인 가르침으로 영향력을 미치게 했던 정사와 권세와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은 지금도 동일한 형태와 모양으로 지금의 리더들의 정신적 가치체계를 지배하고 있다.

/ 십자가의 복음의 빛으로 어두움의 실체가 폭로 되어야 한다.

/ 교회가 사단의 실질적인 정사와 권세의 힘에 굴복하지 않아야 한다.

/ 악한 날에 능히 대적하고 굳게 서야 한다.

/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어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해야 한다.

/ 성령 안에서 모든 기도와 간구로 열방의 모든 성도들을 위해서 기도해야한다.

/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그분의 뜻을 선포해야한다.

 

*우리의 싸움은

/ 이방인, 이교도들도,

/ 눈에 보이는 이슬람 세력도,

/ 지지부진한 사역자들도,

/ 방관주의자들도 아닌

그들의 배후에서 역사하는 사단과 악한 영들이다. 그러나 이 모든 사단의 정사와 권세가 이미 

십자가에서 무장해제 되었음을 선포해야한다.

 

*사탄은 우리를 부추켜 전쟁, 테러, 사건, 사고, 천재지변, 약탈, 궤계 등을 일으키고 있다. 우리가 복음을 받기 전, 구원을 받기 전, 구원을 이루기전 멸망시키기 위해...


우리가 육체에 있어 행하나 육체대로 싸우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 모든 이론을 파하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파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니 (고후10:3~5)

/ 견고한 진은 모든 이론 즉 하나님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 모든 생각, 통념, 관념, 상식...

 

너희의 복종이 온전히 될 때에 모든 복종치 않는 것을 벌하려고 예비하는 중에 있노라(고후10:6)

/ 우리가 그분께 온전히 복종할 때에는 다른 모든 복종하지 않는 자들에게 십자가를 선포하고 그들을 처벌 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다.

 

*사탄의 전략은 가능한대로 모든 관계, 각 교회들의 상호관계, 성도들과 목사들, 부부, 부모와 자식 등 모든 관계에 분열을 조장하는 것이다. 마귀들은 그들의 각 관계의 틈새를 찾아내기 위해 파견되었다. 거절, 앙심, 정욕과 같은 것들이 이를 이용하고 틈새를 더욱 벌리는 것이다.

 

내가 또 들으니 하늘에 큰 음성이 있어 가로되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 와 또 그의 그리스도의 권세가 이루었으니 우리 형제들을 참소하던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 참소하던 자가 쫓겨났고 (12:10)

/ 그리스도 전에는 사탄은 밤낮 형제를 참소할 수 있는 계약의 법적 근거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없다. 곧 무저갱이 열리며 잠간 놓이겠지만...

교회여~ 처음 사랑, 처음 행위로 돌아가라~

무저갱이 열리기전.


'사탄·마귀·귀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제 지옥의 소리와 간증  (0) 2017.07.04
우울증, 조울증, 자살의 영, 살인의 영   (0) 2017.07.01
악의 삼겹줄  (0) 2017.07.01
신학귀신과 교리귀신 2  (0) 2017.07.01
신학귀신과 교리귀신 1  (0) 2017.07.01